권은비, '워터밤 재팬 2023' 무대에서 열정적인 퍼포먼스 선보여
2023.07.31
대세 아티스트 권은비가 지난 22일 일본 나고야와 30일 도쿄에서 개최된 '워터밤 재팬 2023(WATERBOMB JAPAN 2023)'에서 화끈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waterbomb_tokyo_official

대세 아티스트 권은비가 지난 22일 일본 나고야와 30일 도쿄에서 개최된 '워터밤 재팬 2023(WATERBOMB JAPAN 2023)'에서 화끈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워터밤 재팬'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로,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기 행사로 잘 알려져 있다. 권은비는 지난달 서울 공연에서 화려한 축제의 시작을 알린 무대에 이어 이번에는 나고야와 도쿄 워터밤에서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도쿄 워터밤 무대에서는 권은비가 지난해 발매한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로 화려한 첫 인사를 건넸다. 파격적인 하늘색 비키니와 미니스커트로 등장한 그녀는 자태를 뽐내며 인어공주처럼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권은비는 '도어(Door)', '글리치(Glitch)', '에스퍼(ESPER)' 등 대표곡을 무대에서 연달아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열광을 이끌었다. 특히 일본 인기 가수 아이묭(Aimyon)의 '사랑을 전하고 싶다던가(愛を伝えたいだとか)' 커버 무대까지 선보여 공연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

서울 워터밤에서도 권은비의 퍼포먼스가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물줄기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언더워터'의 역주행 기적도 함께 기록하며 '핫 서머퀸', '워터밤 여신', '역주행 아이콘' 등 독보적인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더불어 권은비는 오는 8월 2일 새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로 컴백 예정이며, 중독성 있는 비트와 멜로디, 치명적인 리본 퍼포먼스로 '서머 퀸'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권은비의 화려한 워터밤 무대와 새로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으며, 그녀의 무한한 매력과 열정에 더 많은 이들이 환호성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컨테이너를 실외 야간 특화 전시관으로 제작한 펀펀한 아트박스 3곳 조성 기념
광주시 북구가 주민 일상에 문화와 예술을 더하는 문화적 도시 환경 기반을 구축하고자 조성한 도심 속 컨테이너형 팝업전시관 ‘펀펀한 아트박스’의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 9일 북구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중흥근린공원 일원에서 ‘펀펀한 아트박스 개관식’이 개최됐다. 펀펀한 아트박스 개관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민들에게 가족과 함께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 조성한 펀펀한 아트박스를 널리 알려 전시관 운영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개관식에는 지역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버블쇼, 기념식이 진행됐고 부대행사로 공예 체험 부스 운영과 흥겨운 축하공연이 2시간 동안 펼쳐졌다. 이번에 정식 개관한 펀펀한 아트박스는 광장, 공원 등 주민들이 자주 찾는 곳에 예술작품 전시 공간을 마련하여 평범한 일상에 즐거움과 활력을 제공하고자 북구가 지난 2월 조성한 컨테이너형 전시관이다. 컨테이너는 크기가 가로 6m, 세로 3m, 높이 4m로 정면과 우측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밖에서 내부를 들여다보는 형태로 설계됐으며 ▲신용빛고을근린공원 ▲중흥근린공원 ▲반다비체육센터 3곳에 조성됐다. 아트박스 운영은 직사광선에 의한 작품 훼손 방지를 위해 주간에는 전동 블라인드를 작동해 컨테이너 유리를 가리고 일몰 후부터 자정까지 컨테이너 내부 조명을 밝혀 주민들이 작품을 볼 수 있도록 야간 특화형으로 운영된다. 북구는 아트박스를 활용해 10월까지 청년 예술인 등 지역 작가전을 4회 운영하고 11월과 12월에는 사진 공모를 통해 접수된 주민작품을 전시하며 전시작품과 연계한 체험,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연 3회 선보일 방침이다. 문인 북구청장은 “펀펀한 아트박스가 삭막한 도심 생활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문화 쉼터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펀펀한 아트박스 3곳에서 ▲조현수 ▲양재영 ▲강일호 등 1회차 지역 작가전을 운영했고 이달에는 ▲안태영 ▲윤종호 ▲최정미 작가를 초대해 2회차 작품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