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화려한 열연 완료! '인생 만렙' 반지음으로 인사
2023.07.24
tvN 주말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막을 내린 가운데, 신혜선의 뛰어난 연기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작품에서 신혜선은 전생-현생을 오가며 다채로운 활약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웠으며, '인생 만렙' 반지음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신혜선 인스타그램

tvN 주말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막을 내린 가운데, 신혜선의 뛰어난 연기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작품에서 신혜선은 전생-현생을 오가며 다채로운 활약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웠으며, '인생 만렙' 반지음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신혜선은 19회차 인생을 살아가는 대범하고 노련한 모습부터 이 세상 사람이 아닌 듯한 묘한 분위기와 상대를 당황하게 만드는 신선한 행동들로 '반지음' 캐릭터를 생생하게 연기해냈다. 또한, 소중한 인연 안보현(문서하 역)과의 로맨스를 극적으로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마지막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묵직하고 섬세한 연기로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의미를 깊게 전달한 신혜선의 활약은 가히 독보적이었다. 드라마를 시청하며 감동과 설렘을 함께 느낀 시청자들은 그녀의 연기에 여운을 남기며 작품을 떠나보낸다.

신혜선은 드라마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며, 이후 어떤 작품에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시청자들은 신혜선의 더욱 풍성한 연기와 활약을 기다리며, 다음 작품에서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교원 대상 수업 전문성 신장 및 수업 공개 동기부여
광주광역시교육청이 8일 초등교원 75명과 함께 광주교육연수원에서 ‘2024 수석교사와 함께하는 실력 광주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9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실력 광주 직무연수’는 초등 수업 활성화를 위해 교원의 수업 연구 문화 형성과 수업에 대한 전문성 신장을 위해 기획된 연수이다. 현장 교원들이 관심 있는 분야의 연수를 신청해 다양한 수업 방법에 대한 역량을 키우고 학교 안팎으로 성장하는 수업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목적을 뒀다. 특히 이번 연수에서는 수석교사의 수업 노하우와 교수·학습 관련 자료 나눔 등 지원이 적극적으로 이뤄졌다. ▲수업의 판을 바꾸다!-배움중심수업(문흥중앙초, 강부미) ▲2022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과 태블릿을 활용한 블렌디드 수업(만호초, 김동군) ▲AI 펭톡 및 에듀테크 활용 영어 수업(광주광천초, 김현주) ▲학년/영역별 에듀테크 활용 수학 수업(광주양산초, 박정선) ▲배움과 의미가 있는 사회과 수업(일곡초, 안연숙)을 주제로 5명의 수석교사가 강사로 참여했다. 연수 활동을 통해 교사가 성장하고 이를 학생 교육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습 및 토론 중심의 참여형 연수로 구성됐다. 연수에 참여한 월곡초 교사 고미소는 “평소 궁금했던 에듀테크 활용 수업에 대한 수업 노하우 및 교수・학습 방법을 배웠다”며 “이번 연수를 통해 우리 반 학생들과 다양한 교육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주초등수석교사회 송미나 회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초등 수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다양한 실력! 다양성을 품은 수업'이 구현되기를 바란다”며 “현장 교원의 전문성 신장 및 내실있는 수업나눔과 연구문화 조성에 수석교사회가 적극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선 교육감은 “앞으로 교원들의 수업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