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폭발적인 인기 주인공 권은비, 도발적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고!
2023.07.24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권은비가 도발적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이는 곧 8월 2일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권은비가 도발적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이는 곧 8월 2일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권은비는 촉촉하게 젖은 흑발과 섹시한 블랙 톱 의상,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녀의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치명적인 눈빛, 과감한 포즈는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권은비의 컴백은 약 10개월 만에 이루어지며, '서머 퀸'이라 불리며 여름에 걸맞은 화끈한 퍼포먼스로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또한 지난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가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그를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만들기도 했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가창력과 다채로운 콘셉트로 또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권은비의 대세 행보를 지켜보며, 가요계를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제1차 경제이슈점검회의 개최
윤석열 대통령은 5월 9일 대통령실에서 '제1차 경제이슈점검회의'를 개최하고 부동산 PF, 기업 밸류업, 공매도 등 경제·금융 현안을 점검하고 대응 방향을 논의했다. 오늘 회의에는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김주현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참석했으며, 대통령실에서는 정진석 비서실장, 성태윤 정책실장, 박춘섭 경제수석이 참석했습니다. 이외에도 거시·금융 상황 점검을 위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도 참석했다. 대통령은 먼저 부동산 PF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질서 있는 연착륙을 위한 정책을 일관되게 추진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사업성이 충분한 정상 PF 사업장에는 자금을 원활하게 공급하고 사업성이 부족한 일부 사업장에 대해서는 재구조화와 정리를 추진하되, 그 과정에서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 조치를 마련하라고 참석자들에게 지시했다. 대통령은 이어 기업 밸류업 지원 방안은 국내외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적극적·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언급했다. 대통령은 다수 기업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세제 지원 등 인센티브 방안도 신속하게 추진하고,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는 기업지배구조 개선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방안을 신속히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대통령과 참석자들은 2023년 11월 공매도 금지 이후 시장 상황과 투자자 반응 등을 점검하고 공매도 제도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대통령은 투자자를 보호하고 자본시장의 공정성을 확립하기 위해 공매도 제도가 근본적으로 개선돼야 하며 기관·외국인의 불법 공매도가 반복되는 문제를 해소할 수 있도록 불법 공매도를 점검·차단할 수 있는 전산시스템을 철저하게 구축할 것을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대통령은 1분기 국내 총생산이 1.3% 성장하고 수출, 고용 지표도 호조를 보이는 등 경기회복세가 뚜렷해지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앞으로도 거시경제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면서 민생 안정과 경제 역동성 제고를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이에 따라, 향후 반도체 등 주요 경제 현안에 대해서는 관련 부처·기관이 참석하는 '경제이슈점검회의'를 집중적으로 개최해 리스크 요인을 점검하고 대응 방향을 논의하겠다고 언급했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