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다재다능한 활약...'무장해제' 출연으로 예능 라인업 확정
2023.07.19
임지연은 SBS의 새 파일럿 프로그램 '무장해제'(가칭)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무장해제'는 하루 일과를 마친 사람들이 퇴근길에서 솔직하고 소중한 대화를 나누는 로드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전현무와 장도연이 MC로 나서 게스트와 함께 힐링 토크를 이어간다.
임지연은 SBS의 새 파일럿 프로그램 '무장해제'(가칭)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무장해제'는 하루 일과를 마친 사람들이 퇴근길에서 솔직하고 소중한 대화를 나누는 로드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전현무와 장도연이 MC로 나서 게스트와 함께 힐링 토크를 이어간다.

임지연은 오는 24일 녹화될 '무장해제'에 참여하여 전현무와 장도연과 사적이면서도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임지연은 넷플릭스의 '더 글로리'를 통해 학교 폭력 가해자 박연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끊임없는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는 가정폭력 피해자 추상은 역을 맡아 연기력을 입증했으며, SBS의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서는 서울경찰청 사이버안전국 5년차 경위 주현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오는 8월 10일 첫 방송될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 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임지연의 다재다능한 연기력과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