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장기 흥행 지속 중
2023.07.19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LE SSERAFIM)의 정규 1집 앨범 'UNFORGIVEN'이 '월드 앨범' 7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3위, '톱 앨범 세일즈' 30위를 기록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LE SSERAFIM)의 정규 1집 앨범 'UNFORGIVEN'이 '월드 앨범' 7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3위, '톱 앨범 세일즈' 30위를 기록했다. 또한,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80위, '빌보드 글로벌 200' 143위에 올랐으며,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41위, '빌보드 글로벌 200' 85위를 차지했다.

르세라핌은 이번 앨범으로 11주 연속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동시에 사랑받으며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은 정규 1집 활동이 끝난 뒤에도 여전히 높은 상태다. 특히,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고난도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으며 음악방송 무대와 댄스 챌린지까지 이목을 끌었다. 해당 곡은 빌보드 차트에서도 7주 연속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르세라핌의 인기는 진행 중이다.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는 멜론 최신 주간 차트에서 4위를 차지하고, 'UNFORGIVEN (feat. Nile Rodgers)'는 7위를 기록했다. 지니와 벅스에서도 상위권에 올라갔다. 이처럼 르세라핌은 발매된 지 두 달이 넘은 시점에도 여전히 차트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르세라핌은 오는 8월 12일부터 13일까지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투어 '2023 LE SSERAFIM TOUR - FLAME RISES'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는 그룹의 투어를 시작하는 첫 번째 이벤트로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