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8월호 커버 공개
2023.07.17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17일, 배우 한소희의 8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한소희는 최근 프렌치 하이 주얼리 메종 부쉐론의 한국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어 매거진의 첫 커버 촬영을 진행했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17일, 배우 한소희의 8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한소희는 최근 프렌치 하이 주얼리 메종 부쉐론의 한국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어 매거진의 첫 커버 촬영을 진행했다.

선 공개된 8월호 커버 이미지에서 그녀는 존재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다채롭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우아한 분위기부터 대담하고 세련된 애티튜드까지, 특히 그녀의 순수한 눈빛과 신비로운 표정이 인상적이었다.

'하퍼스 바자' 창간 27주년 기념 이슈에 맞춰, 보다 드레시한 룩과 실험적인 하이주얼리 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그녀는 화기롭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해졌다.

인터뷰 중에는 한소희가 평소 선호하는 주얼리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그는 "원피스를 즐겨 입다 보니 레이어드로 연출할 수 있는 목걸이를 자주 착용한다.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귀고리나 목걸이를 선택하고, 캐주얼한 옷을 입을 때는 이어커프도 애용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한소희의 매력 넘치는 8월호 커버는 '하퍼스 바자' 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5월 13일, 남원 안숙성명창의여정에서 열려
지난 13일, 남원시가 주최하고 남원목공예협회가 주관하는 '제27회 남원시 전국 옻칠 목공예대전' 시상식이 남원 안숙선명창의여정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경식 남원시장, 전평기 남원시의회 의장, 이정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박종군 남원시 옻칠 목공예대전 대회장, 이정두 남원목공예협회장 등의 주요 내빈들과 전국 각지에서 모인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원시립어린이국악단 및 남원시립국악단의 흥겨운 축하공연으로 시작하여 상장 수여, 내빈 축사, 수상작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제27회 남원시 전국 옻칠 목공예대전'은 전통 옻칠 목공예문화 계승 및 목공예 산업 활성화를 위해 199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옻칠 목공예와 갈이 부문으로 접수를 받아 4월 17일부터 24일까지 심사를 진행하여 37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올해 대상(국무총리상)으로 선정된 정기환(서울특별시) 작가의 '봉채함'은 고려시대부터 전래되어 온 목심저피칠기 기법으로 흑칠의 장점과 재질을 극대화했으며, 백동장석의 특유한 부드러움과 우아함이 돋보임과 동시에 실용적 견고성으로 조형미를 조화롭게 표현하여 매우 격조 높게 제작된 수작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 금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에는 옻칠 목공예와 갈이 부문에 각각 배영달(경기 하남시) 작가의 '나전 국화문 장식장', 이상조(서울특별시) 작가의 '연잎오크화병'이 선정되는 등 총37점(옻칠 목공예 부문 27점, 갈이 부문 10점)의 우수작품이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올해는 여느 해보다 출품작 수가 증가해 작품성을 넘어 옻칠 목공예의 대중화는 물론, 일상화까지 기대된다”며, “높은 잠재력과 다양한 가능성을 지닌 옻칠 목공예산업을 전략적으로 육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상작은 제94회 춘향제 기간 중인 5월 13일부터 5월 16일까지 안숙선 명창의여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 28일부터 6월 2일까지 전주 공예품전시관, 7월 3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 인사동 토포갤러리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2024.05.13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