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X주지훈, 레바논에서 펼쳐지는 '비공식작전' 포스터 공개
2023.07.16
하정우와 주지훈 주연의 '비공식작전'이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나는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정우와 주지훈 주연의 '비공식작전'이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나는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차 포스터에서는 '민준'(하정우)과 '판수'(주지훈)가 마주한 극한의 상황이 시선을 끈다. 외교관 '민준'은 실종된 동료를 찾기 위해 레바논에 도착하자마자 공항 경비대와 갱단 등 다양한 위협과 마주한다. 위험한 상황 속에서 '민준'은 현지 택시기사 '판수'에게 의지하게 되는데, '판수'는 사기꾼 기질이 강한 인물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총알이 비수처럼 날아오는 가운데 좁은 골목길에 갇히게 되면서 위기에 빠진다. 이제 두 사람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며 작전을 수행할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비공식작전'은 배짱 넘치는 외교관 '민준'과 생존력 만렙인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예측불허 호흡을 통해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영화는 8월 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대감이 커지는 '비공식작전'의 성공적인 상영을 기대해 보자.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병무청장이 직접 대학 교정 방문, 병역에 대한 궁금증 현장 소통
병무청은 10일 오후 세종대학교(서울 광진구)에서 청년이 묻고 병무청장이 답하는 ‘청문청답’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병역에 대한 대학생들의 궁금증 해소와 개인별 병역설계 지원 등 병역에 대한 정보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학기 중 바쁜 대학생들의 일정을 고려하여 직접 대학 교정을 찾아가는 형식으로 마련됐다. 먼저 세종대를 대표하는 동아리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병무청장 미니특강’,대학생들이 병역에 대해 다양한 사항들을 질문하고 병무청장이 대학생의 눈높이에서 답하는 ‘청문청답’, ‘퀴즈 행사’, 참석 학생들과의 소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기식 병무청장은 해군으로 복무했을 당시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인생의 선배로서 청년들에게 해주고 싶은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장을 찾은 한 대학생은 “평소 병역에 대해 궁금한 것들이 많았는데, 매일 오가는 대학 교정에서 병무청장으로부터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병역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도 해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행사를 마친 이기식 병무청장은 “오늘 이 자리가 병역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하고 청년들 각자가 병역을 설계해 나가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현장에서 청년들과 소통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2024.05.10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