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부상에도 투혼의 무대 선보여
2023.07.14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멤버인 장원영의 부상 투혼이 뒤늦게 공개되었다.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 방송에서는 아이브의 뮤직비디오 'I AM(아이 엠)'을 연출한 손승희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장원영 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멤버인 장원영의 부상 투혼이 뒤늦게 공개되었다.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 방송에서는 아이브의 뮤직비디오 'I AM(아이 엠)'을 연출한 손승희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손 감독은 특히 장원영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장원영이 현장에서 춤을 추다가 팔을 다쳐서 7바늘로 꿰맸다. 이에 대해 공식적으로 언급한 적은 없었지만, 장원영이 이런 위기 상황에서 힘을 보여준 것에 대해 고맙다"고 밝혔다.

그는 "현장에서 이런 일을 처음 preson했다"며 "장원영이 다쳤을 때 콘티 분량이 2회차 정도 남았는데 못 찍을 것 같았다. 하지만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은 뒤 다시 와서 모든 신을 다하여 열심히 찍었다"고 말했다. 손 감독은 장원영의 프로 정신과 의지를 칭찬했으며, "장원영은 힘들게 생겼지만 한 번도 내색하지 않았다. 나라면 힘들어할 것인데 그런 그녀의 모습에 감동했다"고 덧붙였다.

장원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부상 투혼을 보여준 것은 사실이다. 지난해 1월 15일 개최된 '웰컴 케이팝 클릭' 공연에서도 무릎에 상처를 입었지만, 피를 보고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파트에 집중하여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후에는 멤버들이 장원영의 상태를 걱정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번 장원영의 부상은 그녀의 힘과 열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은 부상에도 굳은 의지와 투혼으로 무대에 섰으며, 그녀의 퍼포먼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울어지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병무청장이 직접 대학 교정 방문, 병역에 대한 궁금증 현장 소통
병무청은 10일 오후 세종대학교(서울 광진구)에서 청년이 묻고 병무청장이 답하는 ‘청문청답’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병역에 대한 대학생들의 궁금증 해소와 개인별 병역설계 지원 등 병역에 대한 정보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학기 중 바쁜 대학생들의 일정을 고려하여 직접 대학 교정을 찾아가는 형식으로 마련됐다. 먼저 세종대를 대표하는 동아리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병무청장 미니특강’,대학생들이 병역에 대해 다양한 사항들을 질문하고 병무청장이 대학생의 눈높이에서 답하는 ‘청문청답’, ‘퀴즈 행사’, 참석 학생들과의 소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기식 병무청장은 해군으로 복무했을 당시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인생의 선배로서 청년들에게 해주고 싶은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장을 찾은 한 대학생은 “평소 병역에 대해 궁금한 것들이 많았는데, 매일 오가는 대학 교정에서 병무청장으로부터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병역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도 해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행사를 마친 이기식 병무청장은 “오늘 이 자리가 병역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하고 청년들 각자가 병역을 설계해 나가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현장에서 청년들과 소통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2024.05.10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