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주연,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메인 포스터 공개
2023.07.11
SBS의 인기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김래원이 엔드 게임을 앞둔 진호개의 강력한 출사표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이 드라마는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 범죄를 해결하는 경찰, 그리고 증거 수집에 특화된 국과수가 협력하여 전무후무한 사건에 맞서는 업그레이드된 'K-공조극'이다.

SBS

SBS의 인기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김래원이 엔드 게임을 앞둔 진호개의 강력한 출사표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이 드라마는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 범죄를 해결하는 경찰, 그리고 증거 수집에 특화된 국과수가 협력하여 전무후무한 사건에 맞서는 업그레이드된 'K-공조극'이다.

특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시즌 2는 가장 위험하고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고 현장으로 소방, 경찰, 국과수가 함께 뛰어들며 'K-공조극'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탄생을 알리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도 '뼛속까지 형사' 진호개 역을 고밀도로 소화하여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김래원이 다시 출격한다. 그는 더욱 극강의 텐션을 선보일 진호개의 매력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에게 핵폭탄급 짜릿함과 사이다 폭탄을 안겨줄 예정이다.

11일에는 김래원이 최종 빌런과의 끝장 싸움을 시작하는 진호개의 메인 포스터가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이 포스터에서는 진호개가 범인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극강한 야성미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호개를 중심으로 소방, 경찰, 국과수의 환상적인 조합이 완성되어 최악의 범죄자와의 끝장 게임에서 어떤 결과를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진호개 메인 포스터'는 '지옥에서 돌아온 진호개'가 검거에 칼을 갈고 있는 모습에 집중했다. 이를 바탕으로 진호개의 활약을 알리는 초강렬한 이미지로 완성되었다"라며 "이번 시즌에서는 세상을 뒤엎을 희대의 사건, 사고, 미스터리가 담겨 있어 '범죄도 진화한다'는 것을 입증한다. 소방, 경찰, 국과수의 공조는 매번 초대형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8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팬들은 김래원의 다시 돌아온 진호개와 팀의 업그레이드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한국 상품, 케이-컬처로 해외 진출 날개단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재외한국문화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문화를 종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한국문화축제를 연중 진행한다. 케이-컬처의 해외에서의 높은 인기는 케이-미용(K-Beauty), 케이-푸드(K-Food) 등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며 연관 산업의 수출을 이끌고 있다. 이에 문화원은 다양한 콘텐츠로 한국문화축제를 구성해 현지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한국 상품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해 케이-컬처에 대한 관심을 연관 산업 분야로 확장하는 구심점 역할을 확대한다. ◆ 현지 진출기업과 관계기관과의 연계망 구축, 한국 상품의 해외 진출 지원 문화원은 한국문화축제를 통해 현지 진출기업과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한국 상품의 현지 진출을 지원하는 교류의 장을 넓힌다. 최근 ▴주필리핀한국문화원(원장 김명진)은 ‘2024 코리아 페스티벌 마닐라(5. 4.~5.)’를 준비할 때 현지 진출기업과 코트라(KOTRA), 한국관광공사, 한국저작권보호원 현지 지사 등 관계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한국문화와 상품을 동시에 체험하는 한국문화종합축제로 마련했다. 그 결과,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제품은 물론 코트라의 협조로 한국 중소기업의 미용 제품 등을 전시했고 현지의 큰 관심을 받으며 5천여 명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하반기에는 ▴주베트남한국문화원(원장 최승진)이 ‘2024 껀터 한국문화의 날(10. 5.~6.)’을 개최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협업해 한국 음식 체험관과 한국식품 유통 및 구매 업체 대상 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문화원은 한국문화축제에서 연관 산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주헝가리한국문화원(원장 유혜령)은 한국문화축제 ‘코리아온(KoreaON)’을 개최(5. 18.~19.)해 지자체 협업으로 남해군의 특산품을 전시 홍보하고, 부다페스트 한식당 협의체 행사 참여 등 현지 업체의 소통창구 역할을 한다. ▴주스페인한국문화원(원장 신재광)은 6월에 ‘한국문화축제’를 통해 코트라(KOTRA) 마드리드 무역관, 현지 유명 백화점과 협력하고 최신 ‘케이-미용’ 흐름을 소개한다. 케이-패션 전시회 등도 진행해 케이-컬처의 영역을 확장한다. 문체부 용호성 국제문화홍보정책실장은 “문화원은 앞으로도 한국문화축제 등을 통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 관계부처와 협업하고 코트라 등 관계기관, 현지 진출기업과의 지속적인 연계망을 구축해 문화를 매개로 한국 상품의 해외 진출 지원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