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Reality Show'로 전격 컴백
2023.07.11
유노윤호가 새로운 미니앨범 'Reality Show'로 전격 컴백한다고 발표되었다. 이번 앨범은 8월 7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21년 1월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이후로 약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유노윤호의 솔로 앨범이다.
유노윤호가 새로운 미니앨범 'Reality Show'로 전격 컴백한다고 발표되었다.

이번 앨범은 8월 7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21년 1월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이후로 약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유노윤호의 솔로 앨범이다. 유노윤호는 앨범 제작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담아냈기 때문에, 그의 음악적인 세계와 색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노윤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는 8월 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이미 오늘(11일)부터 각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다.

유노윤호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기대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앨범 발매 후 그의 음악적인 성장과 새로운 매력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몽골 울란바토르와 제주 주2회 운항…공항 활성화 기폭제
전라남도는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 진에어가 8일 무안국제공항에서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정기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취항식은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병률 진에어 대표,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 지역 아동으로 구성된 ‘무안 꿈의 오케스트라’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인사말, 테이프 커팅식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이벤트로 무안~울란바토르 정기선 운항을 기념해 탑승권 첫 구매자와 최고령 탑승자에게 무안~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행사도 치렀다. 진에어의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이날부터 매주 수·토요일 운항하며, 제주 노선은 매주 목·일요일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전남도는 이번 정기노선 운항을 위해 지난 3월 전남도청에서 진에어, 무안군, 한국공항공사가 참여하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한 정기노선 업무협약’을 하고 지속해서 준비했다. 또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지원을 위해 4월 22일 전남도청에서 업무협약을 해 구성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협의체’에서도 무안~울란바토르, 무안~제주 정기선의 성공적 운항을 위한 정기노선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에어에서는 최소 2대 이상 항공기 정치장을 무안국제공항으로 등록해 지역경제 발전에 협력할 계획이다. 운항노선 다변화를 위한 협의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정치장은 항공기를 등록한 장소로, 차고지와 비슷한 개념이다. ‘지방세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에 재산세를 납부한다. 이번 진에어의 무안국제공항 신규 취항에 따라 전남뿐만 아니라, 광주, 전북에서 몽골과 제주를 여행하는 지역민의 항공교통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록 지사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진에어 국제선 취항식이 열리게 된 것을 온 전남도민과 함께 뜨겁게 환영하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무안국제공항을 통해 많은 관광객과 기업이 유입되고 서남권 경제가 활력을 찾도록 진에어와 한국공항공사, 도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24.05.08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