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슈퍼 샤이'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뉴진스(NewJeans)
2023.07.10
뉴진스는 7일 오후 1시에 미니 2집 앨범 '겟 업'(Get Up)을 발매하며 '슈퍼 샤이'와 프롤로그곡 '뉴 진스'(New Jeans)를 선공개했다. 이들은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이미 'K-팝의 패러다임을 바꿔놓았다'는 평가를 받아온 만큼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뉴진스(NewJeans)의 신곡 '슈퍼 샤이'(Super Shy)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뉴진스는 7일 오후 1시에 미니 2집 앨범 '겟 업'(Get Up)을 발매하며 '슈퍼 샤이'와 프롤로그곡 '뉴 진스'(New Jeans)를 선공개했다.

이들은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이미 'K-팝의 패러다임을 바꿔놓았다'는 평가를 받아온 만큼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발매된 '슈퍼 샤이'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지니, 벅스, 네이버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멜론 '톱 100' 차트에서는 24시간 이용량과 최근 1시간 이용량을 합산하여 순위를 매기는데, '슈퍼 샤이'는 20위로 진입 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 4위까지 올랐다.

앨범 프롤로그곡인 '뉴 진스'도 벅스와 바이브에서 2위를 기록했다. 이는 타이틀곡 못지않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뮤직비디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슈퍼 샤이'와 '뉴 진스'를 담은 뮤직비디오는 7일 기준으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특히 '슈퍼 샤이'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이미 1천만 뷰에 육박하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곡은 미국과 영국에서도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그 인기는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뉴진스 멤버들의 시원한 동작과 신나는 비트가 경쾌하게 표현되어 시청자들을 흥겹게 만들고 있다. 특히 왁킹 댄스를 기반으로 한 포인트 안무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 챌린지 열풍이 예상된다.

미니 2집 '겟 업'은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슈퍼 샤이' 외에도 '이티에이'(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뉴진스의 새로운 음악으로 인해 많은 사랑과 기대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몽골 울란바토르와 제주 주2회 운항…공항 활성화 기폭제
전라남도는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 진에어가 8일 무안국제공항에서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정기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취항식은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병률 진에어 대표,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 지역 아동으로 구성된 ‘무안 꿈의 오케스트라’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인사말, 테이프 커팅식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이벤트로 무안~울란바토르 정기선 운항을 기념해 탑승권 첫 구매자와 최고령 탑승자에게 무안~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행사도 치렀다. 진에어의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이날부터 매주 수·토요일 운항하며, 제주 노선은 매주 목·일요일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전남도는 이번 정기노선 운항을 위해 지난 3월 전남도청에서 진에어, 무안군, 한국공항공사가 참여하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한 정기노선 업무협약’을 하고 지속해서 준비했다. 또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지원을 위해 4월 22일 전남도청에서 업무협약을 해 구성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협의체’에서도 무안~울란바토르, 무안~제주 정기선의 성공적 운항을 위한 정기노선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에어에서는 최소 2대 이상 항공기 정치장을 무안국제공항으로 등록해 지역경제 발전에 협력할 계획이다. 운항노선 다변화를 위한 협의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정치장은 항공기를 등록한 장소로, 차고지와 비슷한 개념이다. ‘지방세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에 재산세를 납부한다. 이번 진에어의 무안국제공항 신규 취항에 따라 전남뿐만 아니라, 광주, 전북에서 몽골과 제주를 여행하는 지역민의 항공교통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록 지사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진에어 국제선 취항식이 열리게 된 것을 온 전남도민과 함께 뜨겁게 환영하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무안국제공항을 통해 많은 관광객과 기업이 유입되고 서남권 경제가 활력을 찾도록 진에어와 한국공항공사, 도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24.05.08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