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신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5주 연속 1위!
2023.07.10
가수 임영웅의 신곡 '모래 알갱이'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의 기간 동안 '모래 알갱이'는 108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여 유튜브 코리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으로 시작하여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걷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지르며 운전하는 장면,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장면,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을 담았다.

가사의 서정적인 내용인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는 듣는 이들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서 지난 6월 5일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멜론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다른 주요 음원 플랫폼인 지니 TOP 200에서도 1위를 차지하였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음원차트에서도 1위를 싹쓸이하며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인 멜론 TOP 100에서도 1위를 기록하였다.

이로써 '모래 알갱이'는 음악방송에서도 성공을 거두었으며,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후 '쇼챔피언'에서도 1위를 기록하여 '음악 방송 2관왕'의 타이틀을 획득하였다.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뮤직비디오와 음원 모두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의 성공적인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몽골 울란바토르와 제주 주2회 운항…공항 활성화 기폭제
전라남도는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 진에어가 8일 무안국제공항에서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정기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취항식은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병률 진에어 대표,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 지역 아동으로 구성된 ‘무안 꿈의 오케스트라’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인사말, 테이프 커팅식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이벤트로 무안~울란바토르 정기선 운항을 기념해 탑승권 첫 구매자와 최고령 탑승자에게 무안~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행사도 치렀다. 진에어의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이날부터 매주 수·토요일 운항하며, 제주 노선은 매주 목·일요일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전남도는 이번 정기노선 운항을 위해 지난 3월 전남도청에서 진에어, 무안군, 한국공항공사가 참여하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한 정기노선 업무협약’을 하고 지속해서 준비했다. 또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지원을 위해 4월 22일 전남도청에서 업무협약을 해 구성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협의체’에서도 무안~울란바토르, 무안~제주 정기선의 성공적 운항을 위한 정기노선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에어에서는 최소 2대 이상 항공기 정치장을 무안국제공항으로 등록해 지역경제 발전에 협력할 계획이다. 운항노선 다변화를 위한 협의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정치장은 항공기를 등록한 장소로, 차고지와 비슷한 개념이다. ‘지방세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에 재산세를 납부한다. 이번 진에어의 무안국제공항 신규 취항에 따라 전남뿐만 아니라, 광주, 전북에서 몽골과 제주를 여행하는 지역민의 항공교통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록 지사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진에어 국제선 취항식이 열리게 된 것을 온 전남도민과 함께 뜨겁게 환영하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무안국제공항을 통해 많은 관광객과 기업이 유입되고 서남권 경제가 활력을 찾도록 진에어와 한국공항공사, 도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24.05.08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