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최자, 결혼을 앞둔 아내의 얼굴 공개
2023.07.09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가 결혼을 앞두고 예비 아내의 얼굴을 공개했다. 9일 오후 서울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최자는 가족들과 예비 신부를 위해 비공개로 진행될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가 결혼을 앞두고 예비 아내의 얼굴을 공개했다.

9일 오후 서울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최자는 가족들과 예비 신부를 위해 비공개로 진행될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최자는 이날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 신부와의 화보를 공유했다. 예비 부인은 골프의류 회사에 다니는 미모의 재원으로,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을 통해 약 3년간 교제한 후 연인으로 발전해 왔다.

예비 신부는 단아한 미모와 여리여리한 몸매,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최자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또한 최자는 결혼식을 앞두고 소속사 아메바컬쳐의 고경민 대표와의 이별을 경험했다. 고경민 대표는 지난 6일 세상을 떠났으며, 다이나믹 듀오 멤버인 최자와 개코는 함께 고인의 마지막을 지켜냈다.

이에 최자는 지난 8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메바의 어머니, 용감한 여성, 독불장군, 멋쟁이 우리 누나를 오늘 편안한 곳으로 보내드렸다"며 "누나가 남겨준 많은 것들을 항상 기억하고 간직하겠다"는 추모글을 게시했다.

최자는 2000년에 3인조 힙합 그룹 CB Mass로 데뷔하였으며, 그 후 2004년부터 개코와 함께 다이나믹 듀오로 활동하였다. 최근에는 정규 10집 10집 파트1 '2 Kids On The Block'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인천에서 유일하게 섬 특성화 사업 3단계 승급 확정
인천광역시, 옹진군, 인천관광공사는 옹진군 덕적도 북1리 마을이 행정안전부 섬 지역 특성화사업 3단계 승급심사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덕적도 북1리는 이번 3단계 승급 결정에 따라 2025년~2027년 3년간 국비 24억을 확보하여 총 30억의 사업비가 투입될 예정이다. 섬 특성화사업은 지속가능한 섬 마을 조성을 위해 지역주민 주도로 지역의 각종 자원을 활용하여 주민소득사업과 마을 활성화 활동을 추진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덕적도 북1리는 표고버섯을 10년 이상 산지 재배한 경험이 있는 표고버섯으로 특화된 마을이다. 2022년부터 2단계 섬 특성화사업에 선정되어 표고버섯 스마트팜 하우스 조성, 주민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표고버섯 실내재배 시범운영하여 작년 추석 첫 판매를 실시하는 등 4계절 스마트팜 버섯을 재배하여 주민들의 안정적인 소득과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덕적도 섬의 청정함을 담아내는 ‘섬이담은’ 대표 브랜드를 개발했다. 주민들이 직접 재배한 ‘섬이담은 섬송이표고버섯’은 무농약농산물 인증과 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아 농수산물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판매되고 있다. 북1리 마을은 2025년부터 2027년까지 행정안전부 3단계 섬 지역 특성화사업을 통해 ▲표고버섯 스마트팜 확대, ▲마을체험 프로그램 운영, ▲버섯 가공상품 개발, ▲마을브랜드 구축, ▲홍보마케팅, ▲주민역량강화 등 주민소득증대와 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김민혜 관광산업실장은 “주민들의 안정적인 자립과 마을사업의 확장을 통한 섬 활성화로 젊은 청년이 유입되고 방문객이 증가하는 등 관광을 통한 선순환 구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