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의 신곡 'HARD', 써클차트 음원 부문 2관왕 기록
2023.07.06
SM Entertainment 소속 그룹인 샤이니(SHINee)의 신곡 'HARD'가 써클차트 음원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샤이니의 정규 8집 타이틀 곡인 'HARD'는 최근 발표된 써클 주간 차트(6월 25일~7월 1일)에서 다운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SM Entertainment 소속 그룹인 샤이니(SHINee)의 신곡 'HARD'가 써클차트 음원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샤이니의 정규 8집 타이틀 곡인 'HARD'는 최근 발표된 써클 주간 차트(6월 25일~7월 1일)에서 다운로드 및 BGM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샤이니의 인기와 파워를 증명했다.

이번 신곡 'HARD'는 붐뱁, R&B, 90년대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곡으로, 'We Go Hard'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사에 내세워 도전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들만의 신념을 실천하는 샤이니의 강한 의지와 'Young & Wild'라는 영원한 정신을 담았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HARD'를 포함해 총 10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를 비롯해 전 세계 43개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다. 또한, 중국의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일본의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등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샤이니에 대한 관심을 재입증했다.

오늘 샤이니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HARD'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몽골 울란바토르와 제주 주2회 운항…공항 활성화 기폭제
전라남도는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 진에어가 8일 무안국제공항에서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정기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취항식은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병률 진에어 대표,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 지역 아동으로 구성된 ‘무안 꿈의 오케스트라’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인사말, 테이프 커팅식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이벤트로 무안~울란바토르 정기선 운항을 기념해 탑승권 첫 구매자와 최고령 탑승자에게 무안~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행사도 치렀다. 진에어의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이날부터 매주 수·토요일 운항하며, 제주 노선은 매주 목·일요일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전남도는 이번 정기노선 운항을 위해 지난 3월 전남도청에서 진에어, 무안군, 한국공항공사가 참여하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한 정기노선 업무협약’을 하고 지속해서 준비했다. 또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지원을 위해 4월 22일 전남도청에서 업무협약을 해 구성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협의체’에서도 무안~울란바토르, 무안~제주 정기선의 성공적 운항을 위한 정기노선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에어에서는 최소 2대 이상 항공기 정치장을 무안국제공항으로 등록해 지역경제 발전에 협력할 계획이다. 운항노선 다변화를 위한 협의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정치장은 항공기를 등록한 장소로, 차고지와 비슷한 개념이다. ‘지방세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에 재산세를 납부한다. 이번 진에어의 무안국제공항 신규 취항에 따라 전남뿐만 아니라, 광주, 전북에서 몽골과 제주를 여행하는 지역민의 항공교통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록 지사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진에어 국제선 취항식이 열리게 된 것을 온 전남도민과 함께 뜨겁게 환영하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무안국제공항을 통해 많은 관광객과 기업이 유입되고 서남권 경제가 활력을 찾도록 진에어와 한국공항공사, 도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24.05.08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