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의 감독 데뷔작 '보호자', 8월 15일 극장 개봉
2023.07.06
배우 정우성의 첫 장편 영화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보호자'가 8월 1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영화는 10년 만에 출소한 주인공 수혁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배우 정우성의 첫 장편 영화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보호자'가 8월 1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영화는 10년 만에 출소한 주인공 수혁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평범한 삶을 원하는 주인공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갈등을 다루고 있다.

'보호자'는 이미 유수의 해외 영화제에 초청되며 성공적인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제4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제55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42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등에서 초청되었으며, 인물의 감정을 드러내는 액션과 인상적인 촬영, 배우들의 호연이 눈에 띄어 평가받았다.

감독이자 주연배우인 정우성은 10년의 수감 생활을 마친 후, 딸의 존재를 알게 된 수혁 역을 맡았다. 이 외에도 김남길은 해결사 '우진' 역, 박성웅은 보스 '응국' 역, 김준한은 조직의 2인자 '성준' 역, 박유나는 '우진'의 파트너이자 킬러 '진아' 역을 맡아 신선한 앙상블 연기를 선보였다.

영화의 티저 포스터에서는 석양 속 자동차에 기대어 있는 '수혁'이 그의 평범한 삶을 원하는 소망과 어떤 위험한 이야기가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정우성이 직접 연출한 카체이스와 다채로운 액션 장면을 상상하게 하는 포스터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호자'는 8월 15일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나게 되며, 정우성 감독의 첫 번째 영화로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제1차 경제이슈점검회의 개최
윤석열 대통령은 5월 9일 대통령실에서 '제1차 경제이슈점검회의'를 개최하고 부동산 PF, 기업 밸류업, 공매도 등 경제·금융 현안을 점검하고 대응 방향을 논의했다. 오늘 회의에는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김주현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참석했으며, 대통령실에서는 정진석 비서실장, 성태윤 정책실장, 박춘섭 경제수석이 참석했습니다. 이외에도 거시·금융 상황 점검을 위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도 참석했다. 대통령은 먼저 부동산 PF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질서 있는 연착륙을 위한 정책을 일관되게 추진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사업성이 충분한 정상 PF 사업장에는 자금을 원활하게 공급하고 사업성이 부족한 일부 사업장에 대해서는 재구조화와 정리를 추진하되, 그 과정에서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 조치를 마련하라고 참석자들에게 지시했다. 대통령은 이어 기업 밸류업 지원 방안은 국내외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적극적·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언급했다. 대통령은 다수 기업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세제 지원 등 인센티브 방안도 신속하게 추진하고,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는 기업지배구조 개선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방안을 신속히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대통령과 참석자들은 2023년 11월 공매도 금지 이후 시장 상황과 투자자 반응 등을 점검하고 공매도 제도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대통령은 투자자를 보호하고 자본시장의 공정성을 확립하기 위해 공매도 제도가 근본적으로 개선돼야 하며 기관·외국인의 불법 공매도가 반복되는 문제를 해소할 수 있도록 불법 공매도를 점검·차단할 수 있는 전산시스템을 철저하게 구축할 것을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대통령은 1분기 국내 총생산이 1.3% 성장하고 수출, 고용 지표도 호조를 보이는 등 경기회복세가 뚜렷해지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앞으로도 거시경제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면서 민생 안정과 경제 역동성 제고를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이에 따라, 향후 반도체 등 주요 경제 현안에 대해서는 관련 부처·기관이 참석하는 '경제이슈점검회의'를 집중적으로 개최해 리스크 요인을 점검하고 대응 방향을 논의하겠다고 언급했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