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나언, 차기작 준비에 앞서 팬들과 근황 공개하며 소통
2023.07.02
배우 강나언이 차기작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했다. 소속사 엔터세븐은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구미호뎐1938' 종영 후 짧은 휴식을 취한 강나언의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

강나언 인스타그램

배우 강나언이 차기작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했다.

소속사 엔터세븐은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구미호뎐1938' 종영 후 짧은 휴식을 취한 강나언의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나언은 긴 생머리에 화이트 톱과 하늘색 가디건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청순하면서도 가련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더욱 성숙해진 미모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공식 SNS 채널에는 "피라미드 게임으로 달리기 전"이라는 멘트가 함께 게재되어 차기작의 행보를 예고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강나언은 앞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 역으로 캐스팅되어 과감한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나언은 이전 작품인 tvN의 '일타 스캔들'에서 입시생 방수아 역, 그리고 '구미호뎐1938'에서는 묘연각 기생인 국희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팬들은 강나언이 내년에 공개될 '피라미드 게임'에서 어떤 캐릭터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나언의 차기작 '피라미드 게임'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몽골 울란바토르와 제주 주2회 운항…공항 활성화 기폭제
전라남도는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 진에어가 8일 무안국제공항에서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정기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취항식은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병률 진에어 대표,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 지역 아동으로 구성된 ‘무안 꿈의 오케스트라’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인사말, 테이프 커팅식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이벤트로 무안~울란바토르 정기선 운항을 기념해 탑승권 첫 구매자와 최고령 탑승자에게 무안~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행사도 치렀다. 진에어의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이날부터 매주 수·토요일 운항하며, 제주 노선은 매주 목·일요일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전남도는 이번 정기노선 운항을 위해 지난 3월 전남도청에서 진에어, 무안군, 한국공항공사가 참여하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한 정기노선 업무협약’을 하고 지속해서 준비했다. 또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지원을 위해 4월 22일 전남도청에서 업무협약을 해 구성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협의체’에서도 무안~울란바토르, 무안~제주 정기선의 성공적 운항을 위한 정기노선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에어에서는 최소 2대 이상 항공기 정치장을 무안국제공항으로 등록해 지역경제 발전에 협력할 계획이다. 운항노선 다변화를 위한 협의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정치장은 항공기를 등록한 장소로, 차고지와 비슷한 개념이다. ‘지방세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에 재산세를 납부한다. 이번 진에어의 무안국제공항 신규 취항에 따라 전남뿐만 아니라, 광주, 전북에서 몽골과 제주를 여행하는 지역민의 항공교통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록 지사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진에어 국제선 취항식이 열리게 된 것을 온 전남도민과 함께 뜨겁게 환영하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무안국제공항을 통해 많은 관광객과 기업이 유입되고 서남권 경제가 활력을 찾도록 진에어와 한국공항공사, 도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24.05.08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