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진스, 화려한 변신으로 컴백 예고
2023.06.27
인기 그룹 뉴진스(NewJeans)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컴백을 알렸다.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으로 이루어진 그룹은 27일 하이브 레이블즈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겟 업'(Get Up) 수록곡

뉴진스 인스타그램

인기 그룹 뉴진스(NewJeans)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컴백을 알렸다.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으로 이루어진 그룹은 27일 하이브 레이블즈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겟 업'(Get Up) 수록곡 '에이셉'(ASA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전에 공개된 타이틀곡 'ETA' 티저로 이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뉴진스는 이번 '에이셉'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은 어두운 숲 속에서 누군가를 찾는 장면으로 시작되고, 이어서 멤버들의 비주얼 향연이 펼쳐진다. 뉴진스 멤버들은 하늘하늘한 흰 의상을 입고 금발로 변신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비디오에서는 흑발로 변신한 뉴진스 멤버들도 등장한다. 그들은 물 속에서 우아하게 유영하며 몽환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멤버들의 흐트러짐 없는 비주얼은 물론, 금발과 흑발의 상반된 이미지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에이셉'의 멜로디와 가사도 일부 공개되었다.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강조한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에이셉'은 유로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가 특색 있는 곡"이라며 "앨범의 마지막 여운과 다음 만남을 기대할 수 있는 트랙"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에이셉' 뮤직비디오에는 버니즈와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은 7월 21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슈퍼 샤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를 비롯해 '뉴 진스'(New Jeans), '겟 업', '에이셉'이 수록되었다. '슈퍼 샤이'와 '뉴 진스'는 내달 7일에 미리 선공개될 예정이다.

뉴진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으며, 팬들은 그들의 화려한 변신과 새로운 음악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시급한 현안사업 반영 여부, 낭비성・소모성 예산은 없는지 등 꼼꼼히 심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전용태)는 9일부터 16일까지 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 제1회 변경계획안, 2024년도 제1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로 진행된다. 전북자치도는 본예산 대비 5,138억 원 증액된 10조 5,046억 원 규모이며, 도교육청은 본예산 대비 2,267억 원 증액된 4조 7,289억 원 규모로,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각 상임위별 예산안 예비 심사를 마쳤고, 9일 오전부터 행정부지사의 제안설명 청취 및 도정 현안에 대한 정책질의를 시작으로 예결위 본심사에 돌입했다. 이날 정책질의에서 염영선 의원(더불어민주당, 정읍2)은 제1회 추경의 증액된 예산은 집행부에서는 주로 민생성장과 신성장 동력산업 육성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는데 지방도 확·포장이나 하천 보수 사업이 그 취지에 맞는지 의문이며, 해당 사업들이 본예산에 편성되지 않고 추경에 편성할 만큼 시급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은 아니라고 지적했다. 또한, 전북의 가장 큰 현안인 세계한인비즈니스 대회 관련하여 현재까지 준비상황과 유치 효과 등에 대해 묻고, 세계잼버리대회 등으로 실추된 도의 위상을 격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했다. 강태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산1)은 지방채 발행과 관련하여 매년 이자 부담이 큰데도 지방채 발행 계획을 별도로 수립하지 않고 예산의 의결로 갈음한 사유에 대해 물으면서 신중한 지방채 발행으로 단순히 세출 부족에 임기응변식으로 발행하지 말고 건전한 재정을 운영할 것을 주문했다. 서난이 의원(더불어민주당, 전주9)은 제1회 추경예산안이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에 대해 구제 대책 마련 예산이 미편성된 것에 대해 지적하고,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중대재해 발생 기업을 투자심사 시 페널티를 적용할 것을 주문하고, 주거 취약 계층에 대한 지원에 관심을 써 줄 것을 요구했다. 김슬지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우리도가 청년인구 유출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 지와, 청년정책의 준비 상황에 대해 묻고, 청년정책이 실현되지 못하고 창구가 없는 것과 예산 투자가 미흡한 것에 대해 지적하고, 또한 청년 참여예산제로 청년들의 아이디어가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하여 줄 것과 앞으로 관심을 갖고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강동화 의원(더불어민주당, 전주8)은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서 도차원의 대처방안에 대해 묻고, 도민들은 사업장의 안전에 대해 불안감을 갖고 있는데, 도에서의 역할이 미흡한 것에 대해 지적하면서 안전사고 재발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적극 행정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김대중 의원(더불어민주당, 익산1)은 작년 결산 추경에서 1,070억 원의 지역개발기금을 일반회계로 차입하려고 했으나, 미융자한 것과 올해 통합재정안정화 기금(안정화계정)을 편성하는 것과 관련하여서는 단순한 세입세출을 맞추기 위한 것에 불과한 것이 아니냐고 지적했고, 또한 도지사가 중대재해 발생 사업장에 방문했는지에 대해 묻고, 사망사고 현장에 가지 않는 것에 대해 질타하며, 약자의 편에 서서 세심한 배려로 챙겨줄 것을 당부했다. 전용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진안)은 어려운 재정여건 임에도 710억 원의 지방채를 추가 발행한 것과 2024 회계연도 본예산 삭감 사업 중 추경예산안에 재편성 요구한 사업에 대해 지적하고, 건전한 재정운영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