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와 조혜원, 작품을 통해 시작된 로맨스 공식 인정
2023.06.23
연기자 이장우와 조혜원이 8살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로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장우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이장우와 조혜원이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
연기자 이장우와 조혜원이 8살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로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장우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이장우와 조혜원이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조혜원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이엠피도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며 이들의 새로운 연예계 커플 탄생을 인정했습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상태로, 팬들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발표된 소식으로 인해 이들의 열애는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이장우는 1986년생으로 올해 38세, 조혜원은 1994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이장우는 2006년 MBC 드라마 '90, 사랑할 시간'을 통해 데뷔하였으며, 그 후에는 '웃어라 동해야', '오자룡이 간다', '예쁜 남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 박나래와 함께 '팜유 라인'을 결성하여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한 후, '낮과 밤',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퀸메이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주목 받는 배우로 성장해왔습니다.

팬들은 이장우와 조혜원의 예쁜 만남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며, 그들의 행복한 연인 관계를 지켜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몽골 울란바토르와 제주 주2회 운항…공항 활성화 기폭제
전라남도는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 진에어가 8일 무안국제공항에서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정기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취항식은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병률 진에어 대표,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 지역 아동으로 구성된 ‘무안 꿈의 오케스트라’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인사말, 테이프 커팅식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이벤트로 무안~울란바토르 정기선 운항을 기념해 탑승권 첫 구매자와 최고령 탑승자에게 무안~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행사도 치렀다. 진에어의 무안-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이날부터 매주 수·토요일 운항하며, 제주 노선은 매주 목·일요일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전남도는 이번 정기노선 운항을 위해 지난 3월 전남도청에서 진에어, 무안군, 한국공항공사가 참여하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한 정기노선 업무협약’을 하고 지속해서 준비했다. 또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지원을 위해 4월 22일 전남도청에서 업무협약을 해 구성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협의체’에서도 무안~울란바토르, 무안~제주 정기선의 성공적 운항을 위한 정기노선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에어에서는 최소 2대 이상 항공기 정치장을 무안국제공항으로 등록해 지역경제 발전에 협력할 계획이다. 운항노선 다변화를 위한 협의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정치장은 항공기를 등록한 장소로, 차고지와 비슷한 개념이다. ‘지방세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에 재산세를 납부한다. 이번 진에어의 무안국제공항 신규 취항에 따라 전남뿐만 아니라, 광주, 전북에서 몽골과 제주를 여행하는 지역민의 항공교통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록 지사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진에어 국제선 취항식이 열리게 된 것을 온 전남도민과 함께 뜨겁게 환영하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무안국제공항을 통해 많은 관광객과 기업이 유입되고 서남권 경제가 활력을 찾도록 진에어와 한국공항공사, 도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24.05.08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