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새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과 신혜선 캐스팅 확정
2023.06.19
JTBC의 새로운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가 배우 지창욱과 신혜선의 캐스팅 확정을 알렸다. 이는 두 배우에게는 JTBC 드라마 출연이 처음이다.

JTBC 인스타그램

JTBC의 새로운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가 배우 지창욱과 신혜선의 캐스팅 확정을 알렸다. 이는 두 배우에게는 JTBC 드라마 출연이 처음이다.

'웰컴투 삼달리'는 개천을 소중히 여기며 살아온 용필과 그와는 달리 개천을 떠나 성공을 거둔 용 삼달이 모든 것을 잃고 추락한 후 고향으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드라마는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여리고 미숙한 인물들의 인생에 주어진 힐링 타임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며 정(情)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웰컴투 삼달리'는 '동백꽃 필 무렵'과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차영훈 감독과 '고백부부'와 '하이바이, 마마!'의 권혜주 작가가 협업한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울리는 감동과 섬세한 감성을 통해 연기력과 필력을 과시할 것이다.

이 작품에는 지창욱과 신혜선이 주인공인 삼달리의 역할로 캐스팅되었다. 지창욱은 제주도 기상청 예보관 조용필 역을 맡게 된다. 조용필은 본청에서도 통제가 안 되는 유명한 꼴통으로, 기상예보에 항상 반론을 제시하며 기상청장과 대립하는 인물이다.

신혜선은 유명 포토그래퍼 조삼달로 분해한다. 어릴 적부터 섬을 떠나겠다는 꿈을 품고 살던 삼달은 서울로 나와 패션 사진 업계에서 고난의 어시스턴트 생활을 견뎌내며 결국 탑의 자리에 오른 독종이다. 지창욱과 신혜선의 연기 시너지가 이미 눈에 그려지며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드라마 제작진은 "삼달리의 명물 '짝꿍' 용필과 삼달 역할에 믿고 보는 로코 장인인 지창욱과 신혜선의 JTBC 입성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들은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담은 연기로 2023년 JTBC 드라마의 흥행가도를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웰컴투 삼달리'는 차영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의 '주특기'가 결집된 작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개천의 가치와 잃어버린 것들의 중요성, 그리고 지나간 만남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할 것이다. 이 드라마는 올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RANKING NEWS

최신 업데이트 뉴스

인천에서 유일하게 섬 특성화 사업 3단계 승급 확정
인천광역시, 옹진군, 인천관광공사는 옹진군 덕적도 북1리 마을이 행정안전부 섬 지역 특성화사업 3단계 승급심사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덕적도 북1리는 이번 3단계 승급 결정에 따라 2025년~2027년 3년간 국비 24억을 확보하여 총 30억의 사업비가 투입될 예정이다. 섬 특성화사업은 지속가능한 섬 마을 조성을 위해 지역주민 주도로 지역의 각종 자원을 활용하여 주민소득사업과 마을 활성화 활동을 추진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덕적도 북1리는 표고버섯을 10년 이상 산지 재배한 경험이 있는 표고버섯으로 특화된 마을이다. 2022년부터 2단계 섬 특성화사업에 선정되어 표고버섯 스마트팜 하우스 조성, 주민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표고버섯 실내재배 시범운영하여 작년 추석 첫 판매를 실시하는 등 4계절 스마트팜 버섯을 재배하여 주민들의 안정적인 소득과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덕적도 섬의 청정함을 담아내는 ‘섬이담은’ 대표 브랜드를 개발했다. 주민들이 직접 재배한 ‘섬이담은 섬송이표고버섯’은 무농약농산물 인증과 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아 농수산물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판매되고 있다. 북1리 마을은 2025년부터 2027년까지 행정안전부 3단계 섬 지역 특성화사업을 통해 ▲표고버섯 스마트팜 확대, ▲마을체험 프로그램 운영, ▲버섯 가공상품 개발, ▲마을브랜드 구축, ▲홍보마케팅, ▲주민역량강화 등 주민소득증대와 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김민혜 관광산업실장은 “주민들의 안정적인 자립과 마을사업의 확장을 통한 섬 활성화로 젊은 청년이 유입되고 방문객이 증가하는 등 관광을 통한 선순환 구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05.0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3번길 14-22
등록번호 :
경기 아53458
등록일자 :
2022년 11월 10일
발행 / 편집인 / 청소년보호정책 :
김보철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issuemore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