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슬기가 SBS 새 드라마 ‘우주메리미’에 출연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배우 행보에 나선다. 그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로 대중적 인지도를 쌓은 뒤 다양한 방송과 모델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정극 도전에 나선다.

신슬기, 첫 정극 도전으로 배우 활동 본격화
신슬기는 극 중 따뜻하고 현실적인 성격을 지닌 ‘윤진경’ 역을 맡아 청춘의 고민과 사랑을 그려낸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이번 드라마에서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우주메리미’는 결혼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랑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청춘 로맨스물이다. 다수의 신예 배우들이 출연해 신선한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보이며, 젊은 세대의 현실적인 연애와 결혼에 대한 시각을 드라마에 녹여낼 계획이다.
제작진은 “신슬기는 오디션 당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였으며,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 판단했다”며 “첫 도전임에도 열정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녀는 그동안 방송과 SNS를 통해 청순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보다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캐릭터 해석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 사이에서는 “연기 도전이 기대된다”, “비주얼과 분위기가 딱 윤진경이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녀의 출연 확정 이후 관련 키워드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신슬기는 출연 소감으로 “처음으로 정극에 도전하게 되어 설레고 긴장되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촬영 중에도 적극적인 자세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드라마 ‘우주메리미’는 2025년 하반기 SBS 편성을 목표로 제작 중이며, 주요 출연진 및 구체적인 방영 일정은 추후 공식 발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 많은 그녀의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성자: 이슈모어 | 작성일: 2025년 8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