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전역 인터뷰 화보 공개… 성숙해진 눈빛으로 돌아온 배우

이도현 전역 인터뷰가 엘르 8월호 화보와 함께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도현은 긴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후 첫 공식 행보로 이번 인터뷰에 참여했다.
화보 속 이도현은 절제된 포즈와 깊은 눈빛으로 이전과는 다른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검정 수트와 미니멀한 스타일링은 그의 성숙함을 더욱 부각시켰고, 카메라를 향한 시선에서는 그간의 성장을 엿볼 수 있었다.
인터뷰에서는 군 생활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배우로서 더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도현 전역 인터뷰는 그의 진정성 있는 태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는다.
그는 “훈련병 시절이 가장 힘들었지만, 스스로에 대해 생각하고 주변을 돌아보는 시간이었다”며 “연기에 대한 갈증도 많았다”고 전했다. 또한 팬들에게 “기다려준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화보 촬영은 복귀 전날 이루어졌으며, 이도현은 지친 기색 없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도현 전역 인터뷰의 모든 내용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도현은 다음 작품으로 드라마 복귀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그의 컴백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업계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성자: 이슈모어 | 작성일: 2025년 7월 28일